본문 바로가기

내가 사고 쓰는 물건

맘스터치 치즈 피치 세트 후기

맘스터치 치즈피자 순살치킨 세트인 치즈피치세트를 먹어보았다 5000원 쿠폰사용하여 18000원에 구매

1. 피자 맛은?

피자 맛은 기본은 하는 맛이다. 나는 치즈피자였는데 토마토소스는 괜찮았고 도우도 약간 기름진듯하면서도 괜찮았다. 다만 토핑이 없어서 좀 아쉬웠다. 치즈피자보단 토핑을 좋아해서.. 기본에 충실하나 피자 전체적인 맛의 밸런스는 좀 부족하고, 피자두께가 얇아서인지 치즈피자 자체로는 만족스럽진 않았음.


순살치킨 맛은?

튀김옷이 KFC같은 알갱이가 느껴지는 정통 후라이드이다.
순살에 튀김 옷이 얇은 부위는 살과 기름이 만나서 튀겨진 단백질이 단단해져 조금 질긴 맛이 났다. 이 부분은 개선해야할 점이다.
그 점 빼고는 나쁘진 않았고 순살 대부분은 가슴살 위주였다.
순살도 조금은 아쉬운 맛이었다.

맘스터치
치즈 피자 : 70점대 (도우가 얇고 치즈 적은편 도우매력 적음 토마토는 그럭저럭)
순살 치킨: 70점대 (튀김옷 얇은부분은 살이 질김)